본문 바로가기

오키나와 관광 정보/오키나와 추천 맛집, 카페

[오키나와맛집] 류보백화점 1층 모스버거

반응형

 

 

Q. 오키나와 여행 아침 식사는 어디서?

 

현청 근처 호텔에 숙박 그리고 조식 불포함으로 오신 분들!!  

아침 일찍부터 어디서 식사를 할 지 고민되실 텐데요.

나하 국제거리 주변 식당들은 

영업을 거의 대부분 10:00 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Klook.com

아침 일찍 출발하시는 분들은 식사할 곳이 마땅하지 않죠 ㅜㅜ

그래서 소개시켜 드릴 곳이 바로 !! 

 

 

 

 

 

쨔쨘~~

 

 

 

류보백화점 1층 모스버거!!

 

    모스버거란 ?   

일본에서 출발한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로 햄버거를 주로 판매하는 곳! 

상호인. '모스'는 Mountain, Ocean, Sun의 약자를 따서 만들었대요.

 

 

영업시간이 무려 아침 6시부터 밤 23시..!

 

+_+ 7시에 출발해도 아침밥은 여기에서 간단히 해결 가능!! 

 

 

그럼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저는 주말 아침 9시쯤 갔는데, 이런 풍경 ㅎㅎㅎ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그럼 어떤 메뉴가 있는지, 한번 볼까요?

 

 

 

 

 

 

 

 

↓ ↓ ↓ 

 

 

[ 모닝 ! 모스버거 메뉴 ]

 

아침 세트메뉴는 

 

햄버거+커피

토스트+커피

라이스버거+스프

 

세 가지 종류가 있는데, 취향에 맞게 골라 드시면 됩니다~ 

(모닝모스세트는 커피포함에 가격이 매우 착한 편)

 

[ 단품 / 모스버거 메뉴 ]

 

 

 

 

오른쪽 아래의 D(더블) 가 쓰여져 있는 것은

주가 되는 재료가 더블로 들어갔다는 의미예요 +0+

(양이 많아지면서 가격도 조금 높아집니다)

 

단품으로 주문하면 위의 가격이지만(17.1.15 기준)

보통 음료나 사이드메뉴를 셋트로 주문합니다.

 

 

+

 

[ 사이드 메뉴 ]

 

+

 

[ 드링크 메뉴 ]

 

 

 

햄버거만 먹기엔 배가 안 찰 것 같아서

세트를 주문을 했는데, 데리야키햄버거를 좋아해서(...)

ㅋㅋㅋ 모닝모스 안 시키고 데리야키랑 어니언링&포테토+메론소다

셋트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

(역시 패스트푸드 주문 시엔  사이드메뉴도 시켜줘야

Klook.com

제대로된 패스트푸드 먹었다 할 수 있졉)

 

 

 

 

주문을 하면 번호표를 주는데, 기다리고 있으면

직원이 알아서 음식을 가져다 줍니다~~

(점내가 바쁠땐 번호를 부르면 찾으러 가야해용)

 

 

 

 

 

 

 

 

 

 

츄르릅 데리야키 셋또....!!

 

 

 

 

 

 

 

양파찡과 감자찡의 조화로움.

 

 

 

 

그리고 엄청난 흡입력으로 5분만에 소멸

(잘 먹었습니닷)

 

 

 

 

오키나와 오시기 전에 미리 모스버거 메뉴 참고하시고~

아침 일찍 나서는 분들은 모스버거에서 식사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봐용 모두 안녕~~ 

 

 

 

 

자유 여행자들을 위한 현지투어 유투어버스(www.youtourbus.com)

다양한 현지투어 코스를 조립해서 나만의 여행 스케쥴을 만들다.

 

 

 

◆​

 

 

오키나와의 더 많은 매력을 느끼고 싶다면?

 


 

 

본 포스팅은 YoutourBus에게 받은 게시물 그대로 업데이트됩니다.

<Copyright 2019. YoutourBus.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