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키나와 관광 정보/오키나와 추천 맛집, 카페

[오키나와맛집] 샘즈스테이크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제거리 맛집 "샘즈 스테이크(sam's steak)"를

소개해 드리러 왔어요!! ㅎㅎ 

 

샘즈스테이크는 국제거리에 총 3군데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좋은 위치에 눈에 확 띄는 외관으로 인기가 많은

샘즈 세일러 인에 갔습니다 ~~ 

 

 

 

 

 

 

 

 

 

 

 

 

 

 

 

 

 

 

 

 

 

 

 

 

배가 너무 많이 부른데 ㅜㅜ ㅋㅋㅋ

음식이 계~속 나오더라구요.

이렇게 많았었나?

 

 

 

 

 

 

 

외국인 사장님과 함께 기념샷도 찍었어요~~

 

 

 

 

2명이서 음료(선물로 하나 챙겨주는것)+스테이크/랍스타 셋트로

Klook.com

14,148엔이 나왔어요, 1인당 7천엔 정도네요.

 

 

굉장히 친절하고 퍼포먼스도 있고 분위기도 참 좋았지만,

솔직한 후기로 가격이 좀 비싼 편이라고 생각했구요! 

맛도 가격대비 아주 뛰어나고 그렇진 않았던 것 같습니다^^;;;

 

 

자유 여행자들을 위한 현지투어 유투어버스(www.youtourbus.com)

다양한 현지투어 코스를 조립해서 나만의 여행 스케쥴을 만들다.

 

 

 

◆​

 

 

오키나와의 더 많은 매력을 느끼고 싶다면?

 


 

 

본 포스팅은 YoutourBus에게 받은 게시물 그대로 업데이트됩니다.

<Copyright 2019. YoutourBus.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