홋카이도 삿포로 시내에 위치한 삿포로 맥주공장.
어떤 음식이든 갓 나온 건 정말 맛있다고 하지 않는가? 물론 맥주도 끝내주게 맛있다.
그렇기에 삿포로에 놀러온 사람은 반드시 들려줘야하는 곳이 바로 "삿포로 맥주공장"







겨울이 길어서 그런지 여름의 삿포로는 정말 활기가 가득차있다.
사람들의 표정부터 동물 식물들까지 모두 들떠있는 기분.
기분 좋은 햇살을 쬐며, JR 삿포로역에서 삿포로 맥주공장까지 이동하였다.

도보 20분정도면 갈 수 있는 거리로 정말 편리한 위치이다.






삿포로 공장 내부에는 이러한 견학코스가 준비되어 있는데, 유료코스와 무료코스, 프리미엄 코스 선택이 가능하다.
난 혼자서 자유롭게 돌아다니기 위해 무료코스로 이동하며 구경하였다.
홋카이도 개척시기와 함께한 맥주 회사이기에 여러가지 관련된 상징과 관련성이 많이 있다. 특히 개척사 로고가 대표적
옛날 일본의 주류 홍보 포스터부터 로고의 변천사까지 잘 관리해서 전시해놓고 있다.
유료코스의 경우 가이드가 팀을 이끌고 설명을 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20명 내외






견학이 끝나면 모두가 가장 기다리는 맥주 시음이 남아있습니다.
저는 자유코스로 가서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었는데, 세가지 종류를 다 맛볼 수 있는 셋트로 주문하였습니다.
삿포로 맥주, 삿포로 맥주 클래식, 삿포로 개척사 맥주
그리고 구매한 티켓을 제출하면 위에 사진처럼 직원분들이 각 종류의 맥주를 따라 줍니다.

맛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이 끝내주는 맥주와 어울리는 추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삿포로 맥주공장 바로 옆에 위치한 삿포로 비루엔 (Sapporo Beer Garden / サッポロビール園 ) 입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먹으시고 좋은 평가를 줘서 4.2의 구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건물도 큰편이라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지만, 엄청난 인기로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예약을 하시고 가는 편이 좋아요.




메뉴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만, 추천하는 메뉴는 뷔페(다베호다이)로 이용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일본 뷔페는 정해진 시간에 주문한 음식을 다 먹으면 계속해서 추가 주문할 수 있는 형식인데요.
삼겹살 무한리필? 같은 느낌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정말 조금드시는분 아니라면 뷔페 (다베호다이)로 하시는게 금전적으로 이득입니다.
맥주 3잔이상 드신다면 음료 무제한 (노미호다이)도 추가하는게 좋죠
2020년 2월기준으로

이정도 금액으로 나와있습니다.
조금 비싼 것 같지만 트롬멜 테이블 뷔페 코스를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구성이 괜찮아서 금액대의 가치는 충분히 하고도 남는다고 생각하네요. 특히 대게...
홋카이도 대게는 정말 유명하죠. 일본 전국에서 가장 인지도있고 인기있는 홋카이도 대게입니다.
홋카이도 산 대게는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많아서 대부분 홋카이도 외로 판매되는데, 이렇게 뷔페로 나온다니 신기하네요.
다만 음료까지 포함해서 9,000엔은 조금 비싸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이전에 프로모션 하던게 있어서 소개했었는데, 최근 확인해보니 없어졌더라구요.
그래서 글 수정했습니당. 만약 필요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찾아봐드릴게요
홋카이도 게 뷔페,홋카이도 게 다베호다이,삿포로 게 뷔페,삿포로 가볼만한 곳,삿포로 추천 맛집,홋카이도 맛집 추천
'홋카이도 관광 정보 > 홋카이도 추천 일정'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홋카이도 추천일정] 삿포로, 아사히야마 동물원, 청의호수, 흰수염폭포, 비에이 후라노역 (0) | 2020.02.2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