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큐슈 관광 정보/큐슈 추천 관광지

[후쿠오카명소] 개구리절, 히타 마메다마치 탐방기!

반응형

 

 

 

안녕하세용!!

 

오랜만에 왔죠? '탐방기' 포스팅입니다!

이번에 개구리절 히타 마메다마치를 다녀왔거든요ㅎㅎ

 

제가 간 날은 날씨도 너무너무 좋았어서

예쁜 사진도 몇 장 건졌답니다 ><

 

(뿌듯)

 

.

 

.

 

.

 

개구리절

 

 

 

주차장에서부터 보이는 개구리들!

저 옆에 보이는 화살표 방향으로 따라 들어가면...

 

 

귀여운 개구리들이 저런 막대기를 들고 줄지어 늘어서 있습니다!

표정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

 

 

그렇게 들어가면 합장하는 개구리 옆으로 손을 씻는 물이 있고,

그 뒤로 개구리절의 입구가 보입니다!

 

 

그리고 그 입구 앞에 서면

딸랑딸랑- 예쁜 소리가 들려오는데요

 

 

 

바로 풍경 소리입니다!!

바람이 불면 이 풍경들이 쉬지 않고 울리는데

Klook.com

그 소리가 정말정말 맑더라구요

 

 

곳곳에 달려있는 풍경들

 

 

그리고 시작되는 개구리 세상!!

만세하는 개구리부터 누워있는 개구리까지!!

여길 봐도 개구리, 저길 봐도 개구리였어요ㅋㅋ

 

 

하지만 개구리절의 핵심은 여기죠!

이 개구리의 입을 통과하는 건데요, 뒤에서 앞으로 통과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 개구리 입을

한 번 통과하면 젊음이,

두 번 통과하면 건강이,

세 번 통과하면 웃음이 돌아온다고 합니다!

 

핵심까지 봤으니 이제 히타 마메다마치로 갈 시간!

 

.

 

.

 

.

 

히타 마메다마치

 

 

 

규슈의 작은 교토라고도 하는 마메다마치!

에도시절 번영했던 모습을 보존한 곳이라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오래되어 보이는 건물이 주를 이뤘습니다.

 

 

사람도 많이 없고 한적해서

Klook.com

산책하듯 돌아다니기 편했어요ㅎㅎ

 

 

골목 곳곳에 옛 일본의 느낌이 나는 것 같아

사진 찍기도 좋았답니다!

 

 

기념품점도 있으니 꼭 한 번 들러보세요!

 

 

 

 

그리고 이번 10월부터

유후 유투어버스 코스 일정이 바뀐다고 합니다!

기존 일정에 개구리절 마메다마치 일정이 추가되는데요!!

 

 

 

더욱 탄탄해진 유후 유투어버스!!

 

 

 

자유 여행자들을 위한 현지투어 유투어버스(www.youtourbus.com)

다양한 현지투어 코스를 조립해서 나만의 여행 스케쥴을 만들다.

 

 

 

◆​

 

 

후쿠오카의 더 많은 매력을 느끼고 싶다면?

 

 

 

본 포스팅은 YoutourBus에게 받은 게시물 그대로 업데이트됩니다.

<Copyright 2019. YoutourBus. All rights reserved>

반응형